지역
고재열 회원님
지난 13일 카페배네 시청점을 오픈하셨습니다.
맛있는 커피드시러 오라고 초대하셨습니다.
오픈 축하드리고,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13일 카페배네 시청점을 오픈하셨습니다.
맛있는 커피드시러 오라고 초대하셨습니다.
오픈 축하드리고,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깨끗하고 무궁무진한 햇빛을 이용한 태양광 발전은 온실가스를 배출하지 않는 친환경 재생에너지입니다. 우리가 집과 동네에서 태양광을 설치하고 스스로 전기를 공급할 수 있는 장점은 큰 매력입니다. 태양광이 어느 때보다 각광을 받고 있는 지금, 소형 ‘베란다 태양광’부터 발전사업에 이르기까지 시민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태양광을 폭넓게 접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발전사업 육성과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대전시, 한국에너지공단, 한화큐셀, 대전환경운동연합이 함께하는 ‘제2회 햇빛발전창업교실’에 참가자 여러분을 모십니다.
*신청은 2월 19일 (월요일) 오전9시부터 받습니다.
*신청방법 -> 구글 온라인 폼(신청서 작성) -> 참가비 입금 -> 사무처에 확인전화
이기열 회원님께서 환경에 관심이 많으신 지인분들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좋은 분들과 알게되고 함께할 것 같아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