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문자타임] 회원님께서 모으시는 티끌은 무엇인가요^^?

지역

[문자타임] 회원님께서 모으시는 티끌은 무엇인가요^^?

익명 (미확인) | 화, 2011/02/22- 21:04

★축 해피빈 천만원 돌파!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으로 보내주신 콩 하나하나가 천만원이라는 태산(泰山)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해피빈은 네이버 온라인 기부포털로 기부를 위한 사이버 공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핵심 키워드는 콩인데요, 콩 1개는 실제 100원의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은 2009년 8월 5일에 시작하여
금강지키기, 텃밭가꾸기, 어린이 환경신문 만들기 등 총 5개의 모금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공간을 통해 모금 뿐만 아니라 단체의 활동내용과 환경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해피빈 천만원 돌파를 기념하며 문자타임 나갑니다.

<콩 한개 한개가 모여 천만개가 되었네요^^ 회원님께서 모으고 계신 티끌은 무엇인가요?>

답변을 주신 분들 중 5, 10, 15, 20, 25번째에 보내신 회원님께 선물을 드립니다.
(선물 : 에코백 3개, 손수건 1개, 재생노트 1개)

많이 참여해주세요^^

* 대전환경운동연합 해피빈 주소 http://happylog.naver.com/tjkfem

——————
참여해주신 회원님께 감사합니다^^

고제열 매일 소액을 적금하기, 통장에서 자동이체로. 저축을 먼저하니 소비를 줄일 수 있다.
구장완 제 티끌 우리 주민들의 일자리 창출, 유지는 위한 일로 재활용품 수거입니다! 혹 누구세요
이순숙 끙 종이컵 100%거부하기도 해당됨?
채수영 주변사람에 대한 관심과 사랑♡
정천귀 소변.. 하루 2번 소변 모아서 텃밭으로.. 물 하루에 20리터 절약
박영선 사람^^
유병천 비자금요~~ 쥐꼬리만큼 받는 용돈을 아껴서 만들고 있어요 ㅋㅋㅋㅋ
장인대 두 아들의 꿈… 그리고 아내와 저의 희망입니다.
이길재 지나가는 말한마디! 티끌모아 언젠간 완성된 마음으로 전할 수 있도록
이정구 인연과정요
정지형 스티커!!
최예영 먼물은 물결이 없고.. 먼산은 나무가 없으며.. 먼사람은 볼수가 없다
보지 않아도 가까움을 알고 있으니 .. 듣지 않아도 손길 마주잡고 있는거와 같네
티끌.. 눈앞에 보이지 않아도 또다른 우리들로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환경동지들
강정숙 돈빼고 모든걸 모아요. 그래서 집은 늘 정신없어요~
라영주 내 티끌은 신용카드입니다 티끌처럼 쓰는데 매달 태산처럼 다가온다 ㅠㅠ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대전동구청소년수련관 관장으로 재직하고 계시는 회원님께서 환경운동연합 신입회원만남의 날에 오셔서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처음 온 회원님들과도 서먹함 없이 아주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

금, 2010/05/07- 03:00
6
0

청원 한국교원대학교에서 생물을 전공으로 하여 대학원을 마치고 대전으로 오셨습니다.
다시 학교로 돌아가 아이들을 만나신다고 하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환한 웃음 지을 회원님을 응원합니다!

토, 2010/04/24- 00:47
6
0

고등학교에서 지리를 가르치고 계시는 강만식, 고영득 집행위원님께서 매달 지리학생동아리연합 행사를 갖고 계십니다.
9월에는 월평공원-갑천을 찾아 경관과 생태계를 함께 알아보았는데 매우 흥미로운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열정 가득한 선생님들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금, 2009/10/09- 02:49
6
0

최성욱 회원님 호주로 발령받으셔서 지난 6월말 떠나셨습니다.
6월말 떠나신다고 하셨다는데 사무처에서는 미처 몰랐습니다.
송별회도 못해드리고 섭섭한 맘 담고 계시진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그와중에 회원2분 가입도 시키고 떠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함께 사시는 최공숙회원님도 7월말 호주로 가십니다.
2년이나 계신다네요.
부디 건강하시고, 환경연합 잊지마시고, 잘 다녀오세요.^^

월, 2009/07/13- 23:37
6
0

환경 교육에 관심이 많으신 지상희, 이재은님이 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지상희 회원님은 현재 자연생태복원안내양성자 교육에,

이쟁은 회원님은 환경성질환모임에 활동해주시고 계신데요~

앞으로 많은 활동을 해주실 것 같아 기대됩니다^^

월, 2018/07/30- 15:50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