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문자타임] 회원님께서 모으시는 티끌은 무엇인가요^^?

지역

[문자타임] 회원님께서 모으시는 티끌은 무엇인가요^^?

익명 (미확인) | 화, 2011/02/22- 21:04

★축 해피빈 천만원 돌파!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으로 보내주신 콩 하나하나가 천만원이라는 태산(泰山)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해피빈은 네이버 온라인 기부포털로 기부를 위한 사이버 공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핵심 키워드는 콩인데요, 콩 1개는 실제 100원의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은 2009년 8월 5일에 시작하여
금강지키기, 텃밭가꾸기, 어린이 환경신문 만들기 등 총 5개의 모금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공간을 통해 모금 뿐만 아니라 단체의 활동내용과 환경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해피빈 천만원 돌파를 기념하며 문자타임 나갑니다.

<콩 한개 한개가 모여 천만개가 되었네요^^ 회원님께서 모으고 계신 티끌은 무엇인가요?>

답변을 주신 분들 중 5, 10, 15, 20, 25번째에 보내신 회원님께 선물을 드립니다.
(선물 : 에코백 3개, 손수건 1개, 재생노트 1개)

많이 참여해주세요^^

* 대전환경운동연합 해피빈 주소 http://happylog.naver.com/tjkfem

——————
참여해주신 회원님께 감사합니다^^

고제열 매일 소액을 적금하기, 통장에서 자동이체로. 저축을 먼저하니 소비를 줄일 수 있다.
구장완 제 티끌 우리 주민들의 일자리 창출, 유지는 위한 일로 재활용품 수거입니다! 혹 누구세요
이순숙 끙 종이컵 100%거부하기도 해당됨?
채수영 주변사람에 대한 관심과 사랑♡
정천귀 소변.. 하루 2번 소변 모아서 텃밭으로.. 물 하루에 20리터 절약
박영선 사람^^
유병천 비자금요~~ 쥐꼬리만큼 받는 용돈을 아껴서 만들고 있어요 ㅋㅋㅋㅋ
장인대 두 아들의 꿈… 그리고 아내와 저의 희망입니다.
이길재 지나가는 말한마디! 티끌모아 언젠간 완성된 마음으로 전할 수 있도록
이정구 인연과정요
정지형 스티커!!
최예영 먼물은 물결이 없고.. 먼산은 나무가 없으며.. 먼사람은 볼수가 없다
보지 않아도 가까움을 알고 있으니 .. 듣지 않아도 손길 마주잡고 있는거와 같네
티끌.. 눈앞에 보이지 않아도 또다른 우리들로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환경동지들
강정숙 돈빼고 모든걸 모아요. 그래서 집은 늘 정신없어요~
라영주 내 티끌은 신용카드입니다 티끌처럼 쓰는데 매달 태산처럼 다가온다 ㅠㅠ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정은영님은
늘 에너지가 넘치는 삶을 사시는 분이십니다.
환경연합에도 넘치는 에너지 나누어주시길 기대합니다.
회원이 되신것을 환영합니다.

토, 2014/07/26- 00:10
9
0

2014년부터 각자의 다짐을 사무처 활동가들과 공유하며 더 잘 지킬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는데요,
지난 3월의 다짐이 잘 지켜졌을까요?

고은아 사무처장의 <대중의 지혜>읽기는 완독을 마쳤다고 하네요.
그리고 5명 회원가입 시키기는 4명까지는 완료하였습니다.
못다한 목표 회원가입은 4월에도 쭉 이어져 8명의 회원가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희 기존 회원님도 만나뵐 계획을 잡고 있습니다.

이경호 국장은 지난 달 체력을 키우기 위한 헬스를 시작하겠다고 하였지만
둘째의 출산으로 밤낮없이 바쁜 생활을 하느라 헬스를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육아로도 체력을 키울..수 있겠죠?^^
이번달 계획은 회원확대의 집중시기인 만큼 5명의 회원가입과 <아리랑> 1권을 완독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다현 팀장은 20대 후반을 아름답게 마무리 하기 위하여 설탕간식 3회 이하먹기와 <태백산맥>을 4권까지
완독하기로 하였습니다. 간식 안먹기는 완료하였지만 <태백산맥>은 3.5권에서 두 달째 멈추어 있네요.
그래서 4월에는 반드시 4권까지 완독과 저녁에는 체력을 기르기 위한 운동을 하고,
회원확대도 빠질 수 없겠죠? 회원가입과 기존 회원님 만나기를 목표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사랑하는 조용준 간사는 일과 운동을 병행하는 것을 세달째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은 꼭 축구를 하고, 축구가 없는 날은 학교 앞을 달리는 조용준 간사.
이번달은 지속적인 운동과 동시에 회원가입을 무려 10명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김보람 간사는 3월에 있었던 350OT 잘끝내기, 점심 웰빙도시락 먹기, 주 3회 집에 걸어가기를 목표로 했는데요,
350OT는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 속에 무사히 잘 끝냈습니다. 그리고 집에 걸어가기도 꾸준히 잘 진행했는데요,
이번달에는 집은 꾸준히 걸어가고, 회원가입도 목표로 하였습니다.

이렇게 사무처 활동가들의 목표를 회원님들과 함께 공유하였습니다!^^

화, 2014/04/15- 22:57
9
0

하나은행 충청지역본부에 근무하십니다.
고은아 처장과 대마도 문화탐방 간 것이 인연이 되어 가입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 2012/12/12- 01:41
9
0

아드님과 함께 26일 걷기모임에 참가하셨습니다.
아드님과 전태일회원님은 마치 붕어빵인듯, 많이 닮으셨더라고요~
뭐, 당연한 이야기겠지만요 ㅎ
부자의 오붓한 모습을 보니, 마음이 훈훈해졌습니다~

화, 2011/12/06- 19:03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