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최관진 회원님
오는 4월 9일에 최관진 회원님께서 이정현(환경시민연구소) 간사님과 화촉을 밝히십니다.
밝고 좋은 분들이 만나셔서 앞으로 두 분의 앞길도 늘 기분 좋을 듯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기쁨이 함께하길 바랄께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는 4월 9일에 최관진 회원님께서 이정현(환경시민연구소) 간사님과 화촉을 밝히십니다.
밝고 좋은 분들이 만나셔서 앞으로 두 분의 앞길도 늘 기분 좋을 듯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기쁨이 함께하길 바랄께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경민 회원님과 같은 약국에서 근무하고 계십니다.
평소 환경연합 활동을 옆에서 관심있게 지켜보고 계시다가 가입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이정호님은 정책결정과정에서
다양한 시민참여방식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시민들 누구나 사회문제 관심을 같고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들을 많이 만들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고은아 처장 추천으로 회원이 되셨습니다.
텃밭선생님 양성교육 프로그램 심화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서 늘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여러활동들을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랍니다^^

겨울방학동안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였다가 회원가입하였습니다..
대학생들이 환경문제에 관심가지고 참여해서 너무 기뻐요.
취업준비하느라 바쁜데 좋은 결과 있길 바라고
환경에도 계속 관심가지고 참여해주길 기대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