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최관진 회원님
오는 4월 9일에 최관진 회원님께서 이정현(환경시민연구소) 간사님과 화촉을 밝히십니다.
밝고 좋은 분들이 만나셔서 앞으로 두 분의 앞길도 늘 기분 좋을 듯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기쁨이 함께하길 바랄께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는 4월 9일에 최관진 회원님께서 이정현(환경시민연구소) 간사님과 화촉을 밝히십니다.
밝고 좋은 분들이 만나셔서 앞으로 두 분의 앞길도 늘 기분 좋을 듯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기쁨이 함께하길 바랄께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단체에서 에너지와 재정을 맡았던 김정미 간사님이 건강상의 문제로 퇴직했습니다.
많이 아쉽지만, 주말에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과 텃밭 가꾸기에서
역할을 맡아주신다고 하니 종종 만나 얼굴도 보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CBS방송국 김기수 PD님께서 보도국장으로 승진하셨습니다.
지역에서 국장으로 승진한 사례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동안 시사프로그램인 시사포커스를 통해 지역의 다양한 소식들을 속속들이 전달해주셨는데요.
애쓰신 결과인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