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호, 장미경, 조현숙 회원님
이규봉의장님의 추천으로 새로운 식구가 되셨습니다.
김영호 회원님께서는 현재 배재대학교 총장님이십니다. 연회원으로 가입하셨습니다.
장미경 회원님은 계룡시에 계시며 지속가능한 사회에 관심이 많으셔서 가입하셨습니다.
조현숙 회원님은 이규봉 의장님의 사모님으로 함께 뜻을 하고자 가입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규봉의장님의 추천으로 새로운 식구가 되셨습니다.
김영호 회원님께서는 현재 배재대학교 총장님이십니다. 연회원으로 가입하셨습니다.
장미경 회원님은 계룡시에 계시며 지속가능한 사회에 관심이 많으셔서 가입하셨습니다.
조현숙 회원님은 이규봉 의장님의 사모님으로 함께 뜻을 하고자 가입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세정 회원님이 새로운 책을 출판하셨습니다.
유학사상을 ‘유가생태철학’이라는 하나의 사상체계로 새롭게 재구성한 내용으로
환경⋅생태 담론의 다양화는 물론 서구의 환경⋅생태 담론이 직면한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제3의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실 만큼 주목받는 책이라고 합
니다. 저자의 말에 생명의 소중함을 머리가 아니라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준 대전환경운동연합에 감사하다는 인사말도 담았주셨습니다^^
의미있는 책을 환경연합 식구들 모두에게 한권씩 선물해주셨습니다.
수고 많으셨고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보름간의 ‘백범 김구 선생 발자취 따라 자전거 일주’ 를 무사히 마치셨습니다.
도착을 하루 앞둔 7월 26일, 기착지인 대전 시청 남문광장에서 잠깐 뵈었는데
힘든 내색이 없으셔서 참 놀랐습니다^^
새로운 역사순례의 길을 여신 이규봉 회원님의 활동에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 회원님의 자전거 순례기는 오마이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이어 기쁜 날을 맞으셨네요.
어제가 생일이었고, 오늘은 2주년 결혼기념일이라고 합니다.
이동일 회원님께서도 성남 분당으로 가셔서 함께 축하를 해주셨다고요^^
좋은 날 좋은 시간 보내세요~^^
이남효 회원님께서 인터넷을 통해 자발적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관심분야가 물, 에너지, 기후변화, 갯벌, 국토 등등 환경에 대한 관심이 남다르신데요,
회원가입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