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황보순익, 이경미 회원님
텃밭선생님 양성교육 프로그램 심화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서 늘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여러활동들을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랍니다^^
텃밭선생님 양성교육 프로그램 심화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서 늘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여러활동들을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랍니다^^
박영희 선생님 추천으로 가입 해 주셨네요~
물/하천 쪽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둔산 집에서 닭을 직접 기르시기로 결정하시고, 닭과 오리를 구입하셨네요.
잘 키우시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네팔 등정을 마치고 27일에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오셨다고 밝은 목소리로 전해주셨습니다.
양혜숙 의장님의 추천으로 가입하셨습니다.
고등학생 동아리 꼬마물떼새도 함께 신청해주셨는데요, 많은 활동 바랍니다^^
대전시에서 진행한 옥상텃밭 심사를 함께 진행하시면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회원가입 감사드리며,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