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건 회원님
충남대 사회학과에 몸을 담으셨던 김선건 회원님께서 2011년 8월 말로 정든 교정을 떠나십니다.
정년퇴임을 앞두고 오는 6월 9일(목) 17시 충남대 사회대 하누리강당에서 고별강연회를 가지십니다.
김선건 회원님과 좋은 인연을 간직하고 계시는 회원님들께서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면 좋겠습니다^^
충남대 사회학과에 몸을 담으셨던 김선건 회원님께서 2011년 8월 말로 정든 교정을 떠나십니다.
정년퇴임을 앞두고 오는 6월 9일(목) 17시 충남대 사회대 하누리강당에서 고별강연회를 가지십니다.
김선건 회원님과 좋은 인연을 간직하고 계시는 회원님들께서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면 좋겠습니다^^
박사논문을 준비하고 계시네요. 그래서 정신없이 지내신다고, 4월 마무리 될때까지 활동을 잠시 중단하시겠다고 합니다. 논문 잘 쓰시고 꼭 통과 하세요.
식물과 곤충, 숲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 김은미 회원님께서 식물을 키우시면서 한가지 실험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칭찬요법(?) 인데요~ 같은 식물을 두 곳에 두고 하나는 칭찬을, 하나는 그냥 내버려둔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칭찬 식물과 꾸중식물로 나누었다고하는데, 꾸중식물이 불쌍하고, 내버려두어도 칭찬식물에 대한 질투로 화병을 얻을거란 남편분의 말씀에 이젠 그냥 내버려둔다고 합니다.
식물에게 미치는 칭찬의 효과 ~ 그 결과가 어찌될지 궁금합니다. ^^
결과를 꼭 알려주세요~
이규봉 의장님의 소개로 가입하게 되신 방승옥 회원님,
에너지, 기후변화와, 생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고 하십니다.
앞으로 관련 교육이나 행사에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방승옥 회원님 반갑습니다!
안미영 회원님은 최영호 회원님의 아내이십니다.
유자명 회원님은 학원강사로 일하시고 계십니다.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임규찬 회원님은 독서실을 운영하고 계시고 시간되시면 열심히 활동하실거라 약속하셨습니다…^^
홍준혁 회원님은 학생이지만 환경에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최영호 회원님께서 추천해 주신 신입회원님들이십니다.
신입회원님들 모두 환영하구요, 앞으로 많이많이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