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최윤경 회원님
현재 풀뿌리사람들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최윤경 회원님께서 23일 일본으로 3박 4일간 출장을 떠납니다. 좋은 워크샵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건강하게 다녀오세요^^
현재 풀뿌리사람들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최윤경 회원님께서 23일 일본으로 3박 4일간 출장을 떠납니다. 좋은 워크샵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건강하게 다녀오세요^^
유성의 핵연료시설 증설을 함께 반대해주시는 강영삼 핵연료증설반대주민대책위 대표님이
대전환경운동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대전과 더 나아가 우리나라의 탈핵을 위해 함께 힘써주실 강영삼 회원님, 가입 감사합니다.^^
통계청에 류제정, 이명호, 이성숙 회원님~
최성욱집행위원님 추천으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이성숙회원님은 환경교육에 관심이 많다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대덕고등학교 재학 중인 고등학생 입니다.
청소년 환경동아리 꼬마물떼새 활동을 위해 가입해 주셨습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마을 교육 연구소에 계시는 김미용, 신정은, 김미순님이 대전환경운동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어 주셨습니다.
평소 환경에 대한 관심도 많아 마을 소모임과 환경을 연계하여 의미 있는 활동을 기대하신다 합니다.
환영합니다.^^
윤종표 회원님이 따님 윤서희 회원님 이름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둔산여고 1학년인 윤서희 회원님은 올해 꼬마물떼새 활동을 함께 할 예정입니다.
1년동안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