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양해림 회원님

지역

양해림 회원님

익명 (미확인) | 금, 2011/09/16- 18:47

9월 환경사랑방에서 ‘풀뿌리 환경운동’에 대한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현재 충남대학교 철학과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 양해림 회원님께서 질높은 시간을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양해림 교수님께서는 매달 3째 주 목요일에 열리는 환경사랑방을 진행해주시며 재능기부를 함께 해주고 계십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양해림 회원님께서 진행하시는 환경사랑방은 누구나 오셔서 ‘환경’이라는 공감대 속에서 이야기를 주고받는 자유로운 시간입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 적극 환영하니, 주저 말고 오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유성의 핵연료시설 증설을 함께 반대해주시는 강영삼 핵연료증설반대주민대책위 대표님이
대전환경운동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대전과 더 나아가 우리나라의 탈핵을 위해 함께 힘써주실 강영삼 회원님, 가입 감사합니다.^^

화, 2014/04/22- 19:26
75
0

통계청에 류제정, 이명호, 이성숙 회원님~
최성욱집행위원님 추천으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이성숙회원님은 환경교육에 관심이 많다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화, 2012/06/12- 19:55
75
0

대덕고등학교 재학 중인 고등학생 입니다.
청소년 환경동아리 꼬마물떼새 활동을 위해 가입해 주셨습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토, 2009/03/28- 02:21
75
0

마을 교육 연구소에 계시는 김미용, 신정은, 김미순님이 대전환경운동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어 주셨습니다.

평소 환경에 대한 관심도 많아 마을 소모임과 환경을 연계하여 의미 있는 활동을 기대하신다 합니다.

환영합니다.^^

화, 2015/09/01- 10:54
74
0

윤종표 회원님이 따님 윤서희 회원님 이름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둔산여고 1학년인 윤서희 회원님은 올해 꼬마물떼새 활동을 함께 할 예정입니다.
1년동안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금, 2013/03/08- 00:42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