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양해림 회원님

지역

양해림 회원님

익명 (미확인) | 금, 2011/09/16- 18:47

9월 환경사랑방에서 ‘풀뿌리 환경운동’에 대한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현재 충남대학교 철학과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시는 양해림 회원님께서 질높은 시간을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양해림 교수님께서는 매달 3째 주 목요일에 열리는 환경사랑방을 진행해주시며 재능기부를 함께 해주고 계십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양해림 회원님께서 진행하시는 환경사랑방은 누구나 오셔서 ‘환경’이라는 공감대 속에서 이야기를 주고받는 자유로운 시간입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 적극 환영하니, 주저 말고 오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이포보 현장액션에 다녀와 환경단체에 가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인터넷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화, 2010/09/07- 21:00
76
0

올 한해 충남대와 함께 그린캠퍼스 운동을 펼쳐나가고 있는데요,
충남대 사회학과 조교로 계신 손정혁 회원님께서
홍보 뿐 아니라 강의실 사용, 물품 등 여러모로 많은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목, 2010/11/25- 20:28
76
0

안정선 의장님의 제자분들로 현재 대학원에 재학 중이십니다.
꼭 필요한 곳에 후원금을 알뜰히 사용해 달라는 말씀을 적어주셨는데요,
회원님의 말씀대로 적절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토, 2010/05/01- 01:51
76
0

동아 마이스터 고등학교 이성재 선생님~
사무실에 오셔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 2012/08/22- 00:52
76
0

농산물보따리 신청하시면서
장수민 선생님 권유로 회원가입 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화, 2012/03/27- 02:21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