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방수만 회원님
지난 15일에 서울환경운동연합에서 열린 제3회 자전거발전기 워크샵에 정현찬 간사와 함께 참석해주셨습니다. 저희 대전환경운동연합에도 자전거 발전기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고는 사무실에 한번 놀러와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에 또 뵈었으면 좋겠어요^-^
지난 15일에 서울환경운동연합에서 열린 제3회 자전거발전기 워크샵에 정현찬 간사와 함께 참석해주셨습니다. 저희 대전환경운동연합에도 자전거 발전기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고는 사무실에 한번 놀러와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에 또 뵈었으면 좋겠어요^-^
기후천사단 활동을 하면서 환경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에너지+환경분야에 관심이 많고 특히 실생활에 접할수 있는 활동을 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활발한 활동 기대 할께요^^
텃밭선생님 2기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셨던 허건영 선생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텃밭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많으시고, 부부가 함께 작물을 키우시면서 웃을 일이 더 많아졌다고 하셨습니다.
주위의 지인들의 도움으로 그나마 텃밭을 일구고 계시다고 하시지만, 허건영 회원님께서 꼼꼼하고 적극적인 활동으로 텃밭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 더위 조심하시고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함께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김영화 회원님은 상설적 시민교육 공간인 대전시민아카데미의 사무국장으로 계십니다.
고은아 사무처장님의 추천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