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만 회원님
지난 15일에 서울환경운동연합에서 열린 제3회 자전거발전기 워크샵에 정현찬 간사와 함께 참석해주셨습니다. 저희 대전환경운동연합에도 자전거 발전기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고는 사무실에 한번 놀러와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에 또 뵈었으면 좋겠어요^-^
지난 15일에 서울환경운동연합에서 열린 제3회 자전거발전기 워크샵에 정현찬 간사와 함께 참석해주셨습니다. 저희 대전환경운동연합에도 자전거 발전기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고는 사무실에 한번 놀러와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에 또 뵈었으면 좋겠어요^-^
김세정 회원님이 새로운 책을 출판하셨습니다.
유학사상을 ‘유가생태철학’이라는 하나의 사상체계로 새롭게 재구성한 내용으로
환경⋅생태 담론의 다양화는 물론 서구의 환경⋅생태 담론이 직면한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제3의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실 만큼 주목받는 책이라고 합
니다. 저자의 말에 생명의 소중함을 머리가 아니라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준 대전환경운동연합에 감사하다는 인사말도 담았주셨습니다^^
의미있는 책을 환경연합 식구들 모두에게 한권씩 선물해주셨습니다.
수고 많으셨고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한경이 회원님은 대전시 대덕구 송촌동에 자리한 (유)행복한 밥상 대표를 맡고 계십니다.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으로 지정돼 도시락 제조와 출장 뷔페 등으로 단체주문이 필요하신 분은 꼭 연락해주세요.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주십니다.^^
연이어 기쁜 날을 맞으셨네요.
어제가 생일이었고, 오늘은 2주년 결혼기념일이라고 합니다.
이동일 회원님께서도 성남 분당으로 가셔서 함께 축하를 해주셨다고요^^
좋은 날 좋은 시간 보내세요~^^
이남효 회원님께서 인터넷을 통해 자발적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관심분야가 물, 에너지, 기후변화, 갯벌, 국토 등등 환경에 대한 관심이 남다르신데요,
회원가입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