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방수만 회원님
지난 15일에 서울환경운동연합에서 열린 제3회 자전거발전기 워크샵에 정현찬 간사와 함께 참석해주셨습니다. 저희 대전환경운동연합에도 자전거 발전기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고는 사무실에 한번 놀러와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에 또 뵈었으면 좋겠어요^-^
지난 15일에 서울환경운동연합에서 열린 제3회 자전거발전기 워크샵에 정현찬 간사와 함께 참석해주셨습니다. 저희 대전환경운동연합에도 자전거 발전기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고는 사무실에 한번 놀러와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다음에 또 뵈었으면 좋겠어요^-^
환영합니다^^
권종백 회원님은 관평천 생태해설가 양성교육차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교육에 아주 열심이신데요, 앞으로의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송해선 회원님은 지족초등학교에 근무하고 계십니다. 감사합니다.
한경이 회원님은 대전시 대덕구 송촌동에 자리한 (유)행복한 밥상 대표를 맡고 계십니다.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으로 지정돼 도시락 제조와 출장 뷔페 등으로 단체주문이 필요하신 분은 꼭 연락해주세요.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주십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