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일토 회원님
환경사랑에 관심이 많으셨구요^^
앞으로 좋은 인연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은아처장님의 추천으로 가입하셨습니다.
환경사랑에 관심이 많으셨구요^^
앞으로 좋은 인연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은아처장님의 추천으로 가입하셨습니다.
충남대학교 토목공학과 교수님이십니다.
전에 수자원공사에서 근무하셨는데, 당시 추진하셨던 사업들이 환경단체의 반대에 부딪쳐 어려움이 있으셨답니다.
그때는 환경단체와 많이 싸우니라 힘들었지만
그래도, 환경에 대한 인식이 이렇게 높아진데는 환경단체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가입을 하셨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기대하겠습니다.
박영희 선생님 추천으로 가입 해 주셨네요~
물/하천 쪽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둔산 집에서 닭을 직접 기르시기로 결정하시고, 닭과 오리를 구입하셨네요.
잘 키우시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네팔 등정을 마치고 27일에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오셨다고 밝은 목소리로 전해주셨습니다.
대전시에서 진행한 옥상텃밭 심사를 함께 진행하시면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회원가입 감사드리며,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