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김주찬회원님
조용준간사의 추천으로 이번에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기로 하셨습니다.
마을만들기사업에도 참여하시고 350캠페인 추진단에서도
레크레이션분야를 맡아주시기로 하셨습니다.
평소에도 자전거를 즐겨타시는 회원님.. 환경과 사회적경제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셔 앞으로의 활동이 정말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조용준간사의 추천으로 이번에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기로 하셨습니다.
마을만들기사업에도 참여하시고 350캠페인 추진단에서도
레크레이션분야를 맡아주시기로 하셨습니다.
평소에도 자전거를 즐겨타시는 회원님.. 환경과 사회적경제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셔 앞으로의 활동이 정말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박영희 선생님 추천으로 가입 해 주셨네요~
물/하천 쪽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둔산 집에서 닭을 직접 기르시기로 결정하시고, 닭과 오리를 구입하셨네요.
잘 키우시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네팔 등정을 마치고 27일에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오셨다고 밝은 목소리로 전해주셨습니다.
양혜숙 의장님의 추천으로 가입하셨습니다.
고등학생 동아리 꼬마물떼새도 함께 신청해주셨는데요, 많은 활동 바랍니다^^
대전시에서 진행한 옥상텃밭 심사를 함께 진행하시면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회원가입 감사드리며,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