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대전 서구 [푸름이 환경기자단] 3강 생태마을 선애빌을 가다! 익명 (미확인) 님 | 화, 2013/07/23- 20:06 생태마을 선애빌을 가다! 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7월 20일 토요일 푸름이 3강은 인간의 조건의 나왔던 전기없는 마을 선애빌에 가서 지속가능한 삶이 무엇인지를 배워보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이름 Comment 텍스트 형식 정보 텍스트 형식 Plain text기본 HTML Plain text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파일 추가 파일 올리기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50 MB 한계입니다.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Youtube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저장 Leave this field blank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