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조미선, 서은덕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마을공동체를 만드는 일에 관심이 많으시고, 활발히 활동하고 계신 두분입니다.
조미선님은 사회적자본센터에서 활동하시고
서은덕 님은 산호 여인숙을 운영하고 계십니다.(전 환경연합 활동가)
회원이 되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마을공동체를 만드는 일에 관심이 많으시고, 활발히 활동하고 계신 두분입니다.
조미선님은 사회적자본센터에서 활동하시고
서은덕 님은 산호 여인숙을 운영하고 계십니다.(전 환경연합 활동가)
회원이 되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양혜숙 의장님의 추천으로 가입하셨습니다.
고등학생 동아리 꼬마물떼새도 함께 신청해주셨는데요, 많은 활동 바랍니다^^
김이곤 회원님은 충남 홍성군에 거주하고 계시고, 경기환경운동연합에서 환경감시활동을 열심히 하셨다고 합니다.
임병기 회원님은 충남 부여에 거주하고 계시고, 직장은 보령시입니다. 물과 하천에 관심이 있으십니다.
유혜경 회원님은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싶으셔서 가입하셨고, 현재 해외출장 중이시네요. 입국하셔서 다시한번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후천사단 활동을 하면서 환경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에너지+환경분야에 관심이 많고 특히 실생활에 접할수 있는 활동을 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활발한 활동 기대 할께요^^
텃밭선생님 2기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셨던 허건영 선생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텃밭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많으시고, 부부가 함께 작물을 키우시면서 웃을 일이 더 많아졌다고 하셨습니다.
주위의 지인들의 도움으로 그나마 텃밭을 일구고 계시다고 하시지만, 허건영 회원님께서 꼼꼼하고 적극적인 활동으로 텃밭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 더위 조심하시고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함께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