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박병국님께서 회원으로 가입하셨습니다.
“평소 환경운동연합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국민을 대변하는 환경운동을 하여 주십시요..” 라는 메세지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모두 사람의 환경권이 존중받을 수 있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회원가입 감사드립니다.^^
“평소 환경운동연합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국민을 대변하는 환경운동을 하여 주십시요..” 라는 메세지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모두 사람의 환경권이 존중받을 수 있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회원가입 감사드립니다.^^
대전시에서 진행한 옥상텃밭 심사를 함께 진행하시면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회원가입 감사드리며,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하천해설가로 활동 중이신 서현숙, 최화영 회원님께서 3월부터 충남어린이인성학습원의 자연체험교사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자연을 닮은 아이들로 자라나는데 소금같은 역할을 하실 두분, 화이팅입니다^0^
기후천사단 활동을 하면서 환경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에너지+환경분야에 관심이 많고 특히 실생활에 접할수 있는 활동을 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활발한 활동 기대 할께요^^
텃밭선생님 2기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셨던 허건영 선생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텃밭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많으시고, 부부가 함께 작물을 키우시면서 웃을 일이 더 많아졌다고 하셨습니다.
주위의 지인들의 도움으로 그나마 텃밭을 일구고 계시다고 하시지만, 허건영 회원님께서 꼼꼼하고 적극적인 활동으로 텃밭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 더위 조심하시고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함께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