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정기산행 – 괴산 백악산으로 갑니다 신청하세요!
7월 정기산행에서는 충북괴산의 백악산(대왕봉, 돔형봉 포함)을 오릅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2014. 7. 19(토) 07:00 ~ 18:00
2. 장소 : 백악산 (충북 괴산군 청천면, 해발 865m)
3. 집결 : 흥덕구청 문화의집 앞 / 아침 7시까지
4. 신청기간 : ~ 7. 18(금) 17:00까지,
5. 신청방법 : 홈페이지 댓글, 환경연합사무실 또는 산행회장에게 문자신청
6. 참가비 : 1만5천원(현장납부)
7. 준비물 : 도시락, 물, 행동식, 스패츠, 스틱, 장갑, 여벌의 양말과 셔츠 등
*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 충분한 물(특히 얼음물 2리터 이상)과 여분의 옷은 꼭 준비해 오시기 바랍니다.
* 악천후 시 - 태풍, 폭우 등 - 산행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8. 코스 안내 및 소요시간 – 등산코스는 하단의 지도 참조하시고, 최대 6시간 예상합니다
( 사담리 - 중대방래 – 공주폭포, 대왕폭포 – 대왕봉 – 돔형봉 – 백악산 – 돔형봉 – 수안재 - 중대방래 )
* 참가자들의 체력을 감안하여 코스를 유동적으로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9. 문의 및 연락처 : 청주충북환경운동연합 043)222-2466/ 산행회장 010-8714-4407
* 지도 설명 : 우측 붉은색 실선이 아니라, 좌측 붉은색 점선으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_모여서 행동합시다!"
지난 5월 7일 한일 정상회담에서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 중단의 의미 있는 합의가 나오길 기대했으나, 정부는 오히려 시찰단 파견이라는 요식 행위에 합의하고 말았습니다. 시찰단의 방문이 오히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에 면죄부를 주는 건 아닌지 우려가 됩니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를 이대로 두고 볼 수는 없습니다.'
5월 20일(토) 15시 프레스센터 앞 세종대로에서 전국의 시민과 단체들이 모여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를 요구하는 대회를 개최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방사성 오염수 해양 투기 반대 서명 링크
: 

[제주도 앞바다에서 살아가는 남방큰돌고래 / 출처:고래연구소][/caption]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