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KBS공영노조와 KBS노조의 성명에 대한 입장
KBS공영노조와 KBS노조의 성명에 대한 입장 공영노조가 1월 3일 코비스에 <공영노조 글 게시 못하게 하려는 민노총 노조> 게시글을 올린데 이어 뒤따라 4일에는 KBS노조가 <같은 노조에 재갈을 물리려는가>라는 제목으로 성명서를 게시했다. 2012년 KBS노조가 교섭대표노조자격으로 체결한 단협 제17조(홍보활동)의 해석을 문제 삼은 것이다. 단협 17조는 다음과 같다 <공사는 전자문서시스템(KoBis)을 사용 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조합이 게시한 전자문서를 조합과 협의 없이 삭제할 수 없다. 단 조합원의 수가 전체 조합원의 1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