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후기] 서로를 응원하는 자리 ‘정기회원총회’
이경호 사무처장님의 소개로 새로 함께 해주실 남창석회원님 환영합니다~!!! *^0^*
환경과 지구 사랑,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오래오래 같이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후위기 지구온난화를 막아서는데에 힘을 보태주세요! 아자!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 등 개인간 접촉을 최소화 하기위해 환경정의 대의원의 서면결의로 총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제29차 정기 총회를 서면으로 개최한 결과, 총 73명의 대의원 중 52명의 대의원이 의결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2월 26일에는 모인 대의원분들의 서면 의결을 확인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 총 3인이 모여 진행했습니다.
제29차 환경정의 총회는 총회 의장인 이경희 이사장이 서면결의로 모인 성원을 확인하고, 개회를 선언하는 것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총회는 제28차 정기 총회 의사록 낭독 후, 총 5개의 안건을 승인 및 의결하는 것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의결에 참여해 주신 대의원님들의 의견은 총회 진행과정에서 충분히 논의되어 향후 활동을 진행함에 잘 반영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본 총회를 통하여 의결된 안건은 다음과 같고 원안대로 의결되었습니다.
1. 2020년 활동보고와 감사보고서 승인의 건
2. 2020년 결산보고와 감사보고서 승인의 건
3. 환경정의 제4기 운동비전안 승인의 건
4. 2021년 활동계획안 승인의 건
5. 2021년 예산계획안 승인의 건
2021년을 제4기 환경정의의 운동을 시작하는 해입니다.
올해는 ‘기후위기로부터 사회적 약자가 안전한 사회 만들기’라는 비전 아래 환경정의 운동의 기반을 다지며
활기찬 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