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적폐는 국민이 자본에 묶여서 판단을 못하게 얽어메려고 하지요! 지식교육만 시켜서 제2, 제3의 우병우 나경원를 양산하는 교육제도부터 바뀌어야 된다고 생각해요! 설훈의원이 왜...

지역

적폐는 국민이 자본에 묶여서 판단을 못하게 얽어메려고 하지요! 지식교육만 시켜서 제2, 제3의 우병우 나경원를 양산하는 교육제도부터 바뀌어야 된다고 생각해요! 설훈의원이 왜...

익명 (미확인) | 토, 2019/03/23- 09:43
적폐는 국민이 자본에 묶여서 판단을 못하게 얽어메려고 하지요! 지식교육만 시켜서 제2, 제3의 우병우 나경원를 양산하는 교육제도부터 바뀌어야 된다고 생각해요! 설훈의원이 왜 20대가 문재인 정부를 왜 지지하지 않을까. 그 이유를 보수정권의 9년의 잘못된 역사교육을 시켜서 20대의 생각을 왜곡시켰다는 발언을 했다가. 여론의 따가운 비판을 받았다 왜 저런 말을 할까 나도 당시는 이해가 되지 않았다 20대하고 페이스북에서 대화를 하다보니 이제 좀 이해가 갑니다 .… 인터넷 세대들은 역사의 기록을 근거로 하는 책을 읽고 판단하는 것이아니라 . 누구나 클릭 한번으로 너무도 쉽게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관계로 인터넷에 올라 있는 가짜뉴스와 글을 사실로 믿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나경원과 자한당이 왜 저렇게 큰 소리를 칠까 그이유를 좀 알것 같습니다. 뉴라이트 학자들의 글과 가짜뉴스가 여과 없이 인터넷과 유튜브 방송을 통해서 전달 되고있다 그러다 보니 20대 젊은이들은 무겁고 딱딱한 책을 읽는 것 보다 클릭 한번으로 인터넷 가짜뉴스에 쉽게 빠져들고 그정보를 믿고 신뢰한다 진실 그들에게는 그리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진실과 거짓을 가리기 전에 그저 즐거우면 그만이다. 설득하려 들면 이들에게 꼰대소리 듣는다. *문사철* 교육의 중요성을 다시금 생각 하게 합니다 취업이 안된다고 인문학과를 줄여서는 이나라의 미래가 어둡기만 합니다 . 주입식 교육방식의 문제점을 해결해야 한다 *문사철 * 기초학문의 중요성을 잃지말자. http://m.chosun.com/svc/article.html… ttp://www.newdaily.co.kr/mobile/mnewdaily/article.php?contid=2014082900068 역사를 왜곡하는 단체의 왜곡된 자료를 보라니요...^^ 독약을 먹으라는건가요? http://m.hankookilbo.com/news/read/201304171246490249 -역사를 사실로 적시하지 않고 상상력을 가미하는 단체의 무지한 자료를 신봉하는분이야 말로 정신차리시길...^^.. https://news.joins.com/article/3875991 읽어보고 얘기하시고...^^ http://pub.chosun.com/client/news/viw.asp… -이건 뭐라 설명하실건지? ^^ 문재인/박원순/유시민/정동영씨등의 가족 친일은 뭐라 하실거며 홍영표씨의 조부는 뭐라 하실건지?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 - 입증불가네요? 박정희 전 대통령? 좀 말이 되는 얘기를 하세요...^^ 반박을 하실거면 팩트로 하시던가...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http://www.newsmin.co.kr/news/22207/


매미가 찐하게 울었다. 할머니 넷이 묵묵히 아름드리 왕버들나무 아래서 무언가를 뽑았다. “할머니, 뭐 뽑는 거예요?”, “잡풀, 잡풀 뜯는 기라” 13일 오후 1시 50분, 경북 성주 성밖숲은 한가로웠다. 잡풀 뜯는 할머니들, 벤치에 앉아 시간을 보내는 할머니, 할아버지들, 왕버들 그늘에 누워 낮잠을 청하는 아저씨들, 이보다 평화로울 순 없어 보였다. “사드 배치를 결사 반대한다!” 정확히 1년 전 오늘,
일, 2017/07/16- 18:38
298
0



“도민들은 이번 대행진으로 군사 전초기지가 되는 제주도에 새로운 평화의 바람이 불어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제주생명평화대행진 #평화가_길이다 #우리가_평화다
수, 2017/07/12- 20:05
298
0
화, 2017/07/11- 00:09
296
0
저는 사드와 김항곤 군수 없는 성주에서 살고싶습니다! 이 놈 하는짓이 박근혜랑 무엇이 다르단 말입니까? 유럽으로 동남아로 참외수출한다고 참외 끝물에 열심히 해외출장인지 외유인지 다니더니 기껏 천몇백만원 팔고 기사는 대문짝만하게 아까운 내 세금 돌리도 김항곤!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900046210268146&id=1000078…
월, 2017/07/10- 23:18
29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