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자국힘으로 독립도 못한 민족이 뭔 친일파 뜰딱 거리며 친일파 척결거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우리가 히로시마에 핵폭탄 떨어뜨리고 ㅋ 일본 항복 받아냈냐 ㅋㅋ
꼬작 몇번 싸워 이겼고 일본 사람 몇명죽였다고 그게 독립 운동이라고? ㅋㅋㅋ 응 아니야..
3.1운동은 그냥 객기 부리다 일본군한태 뒤진 년놈들 행사일 뿐이다
우리가 히로시마에 핵폭탄 떨어뜨리고 ㅋ 일본 항복 받아냈냐 ㅋㅋ
꼬작 몇번 싸워 이겼고 일본 사람 몇명죽였다고 그게 독립 운동이라고? ㅋㅋㅋ 응 아니야..
3.1운동은 그냥 객기 부리다 일본군한태 뒤진 년놈들 행사일 뿐이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