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post from 현동훈
신흥동 신흥삼익 1·2단지의 노후 주택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가로주택정비사업을 원활하게 추진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동인천북광장의 환경을 깨끗하게 조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하여 주민들에게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송림2동 내 송림1·2동구역의 재개발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지원하여 주거 환경을 개선하고 도시를 활성화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송림3·5동 내 서림구역과 금송구역의 재개발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지원하여 주거 환경을 개선하고 도시 활성화를 도모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동산휴먼시아2단지 옆 가로수길을 정비하여 보행 환경을 개선하고 쾌적한 도시 경관을 조성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