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여전히 미국측과 한국정부의 친미파들은 북한이 대북제재에 굴복하여 협상테이블로 나온 것으로 오판하면서, 제재를 강도있게 지속하면 결국 북이 손들고 나올 것을 기대하고 있다. 천만에!...

지역

여전히 미국측과 한국정부의 친미파들은 북한이 대북제재에 굴복하여 협상테이블로 나온 것으로 오판하면서, 제재를 강도있게 지속하면 결국 북이 손들고 나올 것을 기대하고 있다. 천만에!...

익명 (미확인) | 수, 2019/01/09- 12:20
여전히 미국측과 한국정부의 친미파들은 북한이 대북제재에 굴복하여 협상테이블로 나온 것으로 오판하면서, 제재를 강도있게 지속하면 결국 북이 손들고 나올 것을 기대하고 있다. 천만에! 사회주의 진영에 정통한 비엔나 대학의 분석은 이와는 달리 김정은의 과감한 개방과 경제개발의 추진력에 의해서 현재의 한반도 정세가 이루어진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문재인 정부는 미국의 눈치를 살필 것이 아니라 주저함없이 개성공단의 조업과 금강산관광을 재개하여 하나돤 민족사적인 사명을 다해야. http://thetomorrow.kr/archives/8560

(RSS generated with FetchRss)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핵마피아들 후안무치하다. 북한은 괌을 포위사격하겠다고 하고, 트럼프는 방금이라도 북한을 공격하겠다고 하는데 핵마피아들은 자신들의 밥그릇에만 몰두한다. 북미간의 전쟁이 괌에서 끝나면 다행이나 남한의 핵발전소까지 파괴된다면 우리 국민은 여기에 아무 힘도 없이 운명으로 받아 들여야 하는가? 핵발전소라도 없었으면 국민들이 이렇게 걱정은 하지 않을 것이다. 핵발전소가 무사할려면 전쟁이 미국본토에서 종식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고 한반도까지 전화에 휩싸이면 핵발전소 안전은 보장이 안되는데도 아직 핵마피아들은 자기들의 밥그릇에만 관심이 있고, 국민들이 밤새 안녕을 비는데도 그들만 태연하다.
목, 2017/08/10- 09:16
230
0


일, 2017/08/13- 02:21
229
0



성주촛불 462일차 with CameraFi Live
화, 2017/10/17- 19:43
229
0
사드(THAAD)가 도대체 뭐길래? 뭐가 문제길래? 한반도에 사는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할 사드의 모든 것


사드(THAAD)가 도대체 뭐길래? 뭐가 문제길래? 한반도에 사는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할 사드의 모든 것 한반도에는 쓸모 없고 동북아의 군사적 긴장만 높이는 사드 배치 반대 활동 2016-02-19 [카드뉴스 2편] 사드, 트러블메이커 2015-03-19 [기자회견] 한반도 사드배치 반대 부산/원주/평택지역 및 각계 평화단체 공동기자회견 2015-02-13 [기자회견] 한반도 사드 배치 한미 간...
일, 2017/10/08- 23:53
228
0
지금 소성리 마을 회관 앞뒤로 경찰이 꽉차있습니다. 지금이라도 달려와주십시요 ,, 늦지않습니다. 어서 달려와주십시요 ,,,

수, 2017/09/06- 20:57
2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