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11/7 삼성재벌 규탄집회와 세계노총(WFTU) 반삼성 홍보물 초안http://samsunggroupunion.org/gnu/bbs/board.php… 11/2 삼성전자서비스...

지역

11/7 삼성재벌 규탄집회와 세계노총(WFTU) 반삼성 홍보물 초안http://samsunggroupunion.org/gnu/bbs/board.php… 11/2 삼성전자서비스...

익명 (미확인) | 목, 2018/11/08- 16:55
11/7 삼성재벌 규탄집회와 세계노총(WFTU) 반삼성 홍보물 초안http://samsunggroupunion.org/gnu/bbs/board.php… 11/2 삼성전자서비스 비정규직 직고용 합의는 삼성이재용을 위한 면죄부다... 삼성전자노조파괴 희생자-해고자 강제퇴직자 등 원상회복 배상하라 삼성노조파괴 수괴 이재용은 최종범 염호석열사 영전에 석고대죄 사죄하라! 삼성계열사백혈병 등 직업병피해노동자 능멸하는 삼성재벌 박살내자! 삼성전자 삼성백혈병 11/1 삼성SDI 삼성전기 삼성계열사 삼성직업병 피해자를 배제한 조정위의 최종조정안은 삼성직업병 피해자들을 위한 합의가 아닌 중범죄자 삼성이재용 면죄부를 위한 기만적인 꼼수 합의서다. 삼성경영의 ‘악의 축’, 기업의 탈을 쓴 범죄집단 삼성족벌이씨일가 세습경영 끝장내자! 국정농단 헌법유린 노조파괴 중범죄자 삼성족벌 이재용 시민권을 박탈하라! 헬조선 악의 축 마피아 범죄집단 몸통 삼성이재용 구속! 삼성재벌 해체하라!



(RSS generated with FetchRss)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신문/만평]: [7월7일] 평화/통일/국제/사드

금, 2017/07/07- 08:32
214
0
만주벌판: 평화협정 체결! 네번째 준비회의, 내일입니다. 1. 날짜: 2017. 7. 12(수) 오후 6:30~ 2. 장소: 서울시의회 별관 8층 (820호) 북측의 대륙간 탄도미사일 성공 소식으로 인한 한반도 예측불허의 상황속에서도 문재인 대통령은 역대 대통령으로는 처음으로 "평화협정 체결"을 언급했습니다. 이제는 정말 평화협정 체결이 한반도 남북인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주요한 관문으로 부상했습니다. 한반도 남북의 잠정적 평화가 아닌, 항구적 평화체제 구축의 중간 교두보라 할 수 있는 평화협정 체결을 위해 평화를 갈망하는 모든 사람들이 이젠 손에 손을 잡고 거리로 뛰쳐나와야 할 때입니다. 평화협정행동연대에서 평화협정으로 가는 그길을 평화를 사랑하는 여러분과 같이 모색해보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17. 7. 11 (가칭) 평화협정행동연대 준비위원회 공동준비위원장 : 여인철, 양건모, 이기묘, 정연진, 조항원
화, 2017/07/11- 15:34
214
0
10월 4일 (수) 김천역평화광장 추석맞이 노래한마당

수, 2017/10/04- 11:53
214
0
화, 2017/10/03- 16:18
214
0
2016년 그 날(84) 성주군이 평화나비광장을 폐쇄했다. 벌써 세 번째다. 8월 22일 군수가 국방부에 제3부지 검토를 요청하는 기자회견을 하고는 곧바로 폐쇄했고, 비난 여론이 거세지자 8월 23일부터 다시 개방했다. 9월 11일부터 주차된 차량을 방치했다. 촛불집회는 성주문화원 앞 인도에서 개최됐다. 안전 문제가 불거졌고, 9월 25일 성주군과 광장 사용에 합의했다. 제3부지가 발표되자, 10월 2일 다시 광장을 폐쇄했다. 군청 차고지와 성주문화원에 주차했던 군청 소유의 대형 덤프트럭, SUV, 대형버스를 광장으로 옮겨 주차했다. 고의적이다. 성주군은 협의를 하지 않았고, 합의를 어겼다. 성주군과 합의 당시 안정적인 집회 장소를 협의한 후 옮기기로 했기 때문이다. 15:00 투쟁위원회는 성주군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항의농성을 시작했다. 성주군청 총무과장과 성주경찰서 정보과장에게 이후 무슨 일이 벌어지면 그 모든 책임은 군수에게 있다고 마지막 통보를 했다. 군수는 기어이 성주 땅에 사드를 들이고자 하는가? 성산은 안 되고 초전은 괜찮은가? 성주 땅 곳곳에 주민들이 살고 있다. 군수가 버려도 되는 군민은 없다. 10:30 TBC 제33회 “시사진단 쾌”에 출연하여 사드배치 관련 토론회를 녹화했다. 15:00 군청광장 사수 기자회견 및 행정대집행 통고에 대한 릴레이 항의 농성에 돌입했다.

수, 2017/10/04- 09:05
2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