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IoT 종이팩 수거함…"버릴수록 주민 삶 풍요" 익명 (미확인) 님 | 일, 2018/10/21- 10:01 올해 말에는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와 손잡고 빈 병 무인회수기를 설치한다. 서울시 자치구 중 최초다. 송파구에는 하루 평균 70톤 규모 쓰레기가 수거된다. IoT 종이팩 수거함도 계속 늘린다. 박성수 송파구청장 의지가...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이름 Comment 텍스트 형식 정보 텍스트 형식 Plain text기본 HTML Plain text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파일 추가 파일 올리기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50 MB 한계입니다.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Youtube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저장 Leave this field blank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