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설문결과] 녹색희망 – 녹색연합 소식지 어때요?
지난 여름(6월~7월), 3차례에 걸쳐 회원님들의 생각을 나누는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회원 활동에서의 부족함은 무엇인지, 회원님과 녹색연합의 소통에 보완할 부분이...
우리단체 집행위원이신 회원님께서 지난 연말 직장에서 실장님으로 승진하셨다고 합니다. 축하드리고 새해에도 계속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최경만 회원님께서는 고은아 국장의 추천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유성구보건소장님으로 재직중이시며, 환경에 많은 관심이 있다고 하십니다.
환경과 보건 분야는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분야입니다.
앞으로 환경성 질환이나, 환경에 의해 발병되는 질병에 함께 공부하고,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해주시기로 약속해주셨습니다.
더 자주 뵙겠습니다.회원님!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