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너희는 이 곰만도 못한 놈들이야”
“너희는 이 곰만도 못한 놈들이야.” 불과 1년 전, 포스코의 아무개 부장이 운전실 데스크에 곰 인형을 올려놓고 노동자들을 모욕했다. 노동자들은 노동자보다 똑똑하다고 해서 이 곰 인형을 ‘알파곰’이라고 불렀다.포스코의 노조 혐오가 계속되고 있다. 포스코 노동자들이 지난 9월 13일, 50년 무노조 경영을 뚫고 민주노조를 건설했지만, 포스코 자본은 여전히 노조를 비방·음해하며 금속노조 탈퇴를 위해 조합원들을 회유·협박하고 있다. 금속노조는 10월 4일 서울 중구 정동 금속노조 회의실에서 ‘대화 거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