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설문결과] 회원소통 – 회원님, 녹색연합과 어떻게 소통하고 있나요?
지난 여름(6월~7월), 3차례 회원님들의 생각을 나누는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회원 활동에서의 부족함은 무엇인지, 회원님과 녹색연합의 소통에 보완할 부분이 있는지,...
대학에서 학생들에게 복지신학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생태계 보전에 대해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는데 앞으로 많은 활동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양혜숙, 민병애, 최윤희 회원님
김장 텃밭으로 옛 주부모임 멤버들이 다시 모이셨습니다.
배추가 풍년이어서 맛있는 김장을 담그셨다네요.
힘들었지만 수확의 기쁨을 몸으로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으셨다네요.
사무처에 오셔서 맛있는 점심 사주셨습니다.
내년에는 농사 더 잘짓겠다고 하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