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회원] 조순오, 유덕순님 환영합니다^^
대전YWCA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조순오, 유덕순님께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전YWCA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조순오, 유덕순님께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정창영 회원님은
2017년 12월에 진행되었던,
태양광햇빛창업스쿨에 참가하면서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가입을 결정하셨다고 합니다.
에너지 분야에 관심이 많으시고, 특히 태양광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2018년 3, 8월 태양광햇빛창업스쿨 교육이 더 있을 예정이며,
10월에는 심화된 과정을 진행하려합니다.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심화과정에도 회원님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권채숙 회원님 재가입 해주셨습니다.
예전에 하천해설가 교육에 참여하셔 인연이 되셨는데,
다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양혜숙 의장님께서 추천해 주셨습니다.
고등학교 교사이십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보다는 지인의 강추로 가입하셨다네요. ^^
회원으로 활동하시며 환경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커가시길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