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에기연우협동조합을 시작하신 김은일 회원님!!

지역

에기연우협동조합을 시작하신 김은일 회원님!!

익명 (미확인) | 월, 2018/09/03- 17:04

김은일 회원님

에너지기술연구원을 퇴임하신 분들과 협동조합을 만드시고 관련 교육받고 계십니다.

연구원에서 하는 일, 젊은 사람이 할 일이 아닌

작고 손이 많이가서 필요하지만 수용하지 못하는 일들 중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활동영역을 개척하실 계획이시라고 합니다.

사무실 방문하셔서 환경운동은 비즈니스모델을 만드는데 약하다고

에너지협동조합 제대로 수익이 날 수 있도록 운영하면 좋겠다는 조언도 해주셨습니다.

회원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2018년 인천환경운동연합 상설위원회중 녹지위원회가 4월부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2020년이면 도심공원일몰제에 해당되어 공원부지가 사라질지 모르는 공원을 찾아 탐사를

하는 것이 올해의 첫 사업이며, 인천종주길을 걸어보는  것이 ‘녹지위원회 ‘사업입니다.

4월 14일(토)에는

첫번째로 중구에 있는 ‘월미공원’과 ‘소월미공원’을 찾아보았습니다.

도심공원일몰제에 지정된 월미공원은 지금 월미공원 사업소 옆에 예전 ‘갑문 홍보관’이

있던 자리입니다. 월미공원으로 조성된 곳과 구별은 철책이 둘러져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창작인들이 사용하는 ‘어울미센터’로 바뀌었습니다.

소월미공원입니다. 서해5도 특별경비단 사무실 건너편 해상교통관제센타가 있는 곳이 북성동 104-27 입니다.

 

 

 

 

2018년 녹지위윈회 첫 회의를 진행하여 도심공원일몰제 해당공원 탐사일정을 논하였습니다.

 

 

 

 

 

 

 

 

수, 2018/04/18- 18:02
93
0

동양생명에 근무하시는 김승영님께서 회원으로 가입 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화, 2012/03/06- 18:52
93
0

2000년 3월에 가입하셔서 올 해로 10년을 맞으신 김춘숙 회원님을 뵙고 왔습니다^^
소녀같은 밝은 웃음으로 맞아주셨던 회원님은 회비만 냈지 한 일이 아무것도 없다며 내내 미안해 하셨어요.
하지만 10년동안 처음으로 회원님을 찾아뵌 활동가는 더더욱 송구스러워 어쩔줄 몰랐답니다^^;

요새 갑상선 때문에 고생하고 계신데요, 얼른 쾌차하셔서 건강한 미소로 다시 뵙길 바랍니다.!

수, 2010/02/17- 03:21
93
0

이기열 회원님이 운영하시는 네파중리점이 확장이전을 하셨습니다.
중부권 최대매장으로 확장하셨다네요.
사업 번창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위치 : 용전동 45-1(중리동 사거리 한국전력 맞은편)

금, 2013/12/20- 23:33
93
0

무지개공동체 민명수 선생님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시고 소천하셨습니다.(22일 19시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민명수 선생님은 전 대전환경운동연합 의장님이십니다.

* 나진요양병원장례식장(괴정동)

토, 2013/11/23- 06:40
9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