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NEW 회원] 이상기 회원님 환영합니다^^
아이들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주는 ‘석면’이 학교에 사용되어서,
올 여름 대전의 초, 중, 고등학교에서 석면해체 작업이 있었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도 모니터링단으로 함께 참여하였는데요,
이상기님도 석면에 관심이 많으셔서 함께 모니터링을 하다 인연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관심있으신 분야에서 활동하시며 오래 오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주는 ‘석면’이 학교에 사용되어서,
올 여름 대전의 초, 중, 고등학교에서 석면해체 작업이 있었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도 모니터링단으로 함께 참여하였는데요,
이상기님도 석면에 관심이 많으셔서 함께 모니터링을 하다 인연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관심있으신 분야에서 활동하시며 오래 오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350캠페인에 참여해주시기 위해 6월 17일 부터 8월 27일까지
안의현,도현 이지현, 이수현, 채혁, 채진, 황성원,황성식, 정채린, 이미령, 기미선, 한수정
12분이 후원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충남인권연대 이상재 국장님이
사무처 이경호사무처장님의 추천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김재홍회원님 반갑습니다♡
청주에서 근무하셨다가, 대전으로 발령이 나셔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후원회원이 되어주신 김재홍회원님 환영 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연락하고 자주 뵙는 가까운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양은영회원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올해 350캠페인을 함께 해주시는 이상우회원님이 대전환경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대전의 기후변화방지를 위한 350캠페인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