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회원] 최형진 회원님 환영합니다^^
선화동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해 성모여고 ‘청바지’ 봉사단을 담당해주고 계시는,
최형진 선생님께서 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학생들이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을 찾고,
직접 행동으로 실천 할 수 있도록 돕는 일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앞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할 다양하고 유익한 활동들이 많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선화동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해 성모여고 ‘청바지’ 봉사단을 담당해주고 계시는,
최형진 선생님께서 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학생들이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을 찾고,
직접 행동으로 실천 할 수 있도록 돕는 일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앞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할 다양하고 유익한 활동들이 많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따땃한 봄바람이 불던 4월의 마지막 일요일! 오랜만에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바람쐬러 화순 능주에 다녀왔습니다.
자연나들이을 통해 새로 환경연합에 식구가 되신 회원님들부터 10년 넘게 환경연합과 함께 해주신 회원님들까지 총 열 네분의 회원님들과 함께 했습니다.
화순 능주역부터 죽수절제아문과 봉서루, 조광조 선생의 적려유허비가 있는 조광조 선생의 유배지를 돌아보고 화순 향교에 들러 인문학 강연과 드론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지석강변 영벽정에서 준비한 다과와 떡을 나누며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이번 회원나들이를 시작으로 올해 광주환경연합 회원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소소한 프로그램, 생태 답사, 문화 기행들을 더 많이 기획하고 발굴할 예정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최근 회원님께서 최신 스마트폰인 ‘모토00′라는 제품을 장만하고 본격적인 트위트질에 푹 빠져 있다고 하네요.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는게 흥미롭고 재미나기도 하다고 합니다. 참 추명구 회원님은 아래 304번 글에 소개드린 이상국 회원님의 대리점에서 새 스마트폰을 구입하셨다고 하네요…환경 회원끼리 서로 도움주는 모습에 뿌듯하네요^^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해주신 민광식 회원님 반갑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김은정회원님과 이가인회원님이 후원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ㅎㅎ
앞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다양한 환경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