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회원] 서토덕 회원님 환영합니다^^
울산환경운동연합과 전국환경운동연합 사무처에서 활동하다가 올해 대전에 내려오셨습니다.
대전에 오시자마자 회원으로 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활동의 노하우가 대전에 전수되기를 희망해봅니다. ^^
울산환경운동연합과 전국환경운동연합 사무처에서 활동하다가 올해 대전에 내려오셨습니다.
대전에 오시자마자 회원으로 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활동의 노하우가 대전에 전수되기를 희망해봅니다. ^^
모두들 축하해주세요~^^
김영화 회원님께 축복어린 아이가 생기셨다고 합니다!
아내분이 현재 6주되셨다고 하시니, 몸 조심히 다니시고, 이제 좋은 곳 좋은 이야기 좋은 사람만 만나세요^^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환경운동, 환경교육에 관심이 많으시답니다.
시간적 여유가 생기시면 많이 참여하기로 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조의영, 전은미, 김윤정 회원님 반갑습니다~
이 세분은 배재대학교 간호학과 교수님으로 이규봉 회원님의 추천으로 가입을 결심해 주셨습니다.
조의영 회원님은 메일이 에코일 정도로 환경에 관심이 많으셨고, 쓰레기 문제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에서 하고 있는 종이컵이나 분리배출 관련된 자원순환 사업과 함께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은미 회원님은 환경 관련된 전반적인 문제와
요즘 특히 대전환경운동연합에서 대응하고 있는 원전 관련된 문제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앞으로 탈핵과 관련된 도보나 행사에 함께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윤정회원님은 아이를 출산한지 얼마 안되신 아기엄마이신데요,
이 전에도 환경에 관심이 많았지만 아이가 태어나고, 아이를 키우며 유해물질이나 생활환경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십니다.
전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팩트체크라던지, 350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함께 뵈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 회원님 모두 가입을 환경하며,
각 회원님 관심분야 뿐 아니라, 다양한 환경프로그램에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