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연합 내부 소통 워크숍
6월 25일 오후, 인천환경운동연합 사무실 활동가와 임직원 일부가 모여
내부 소통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정수연 강사님을 모시고 카드를 통해 개개인 스스로를 알아보고,
꽃으로도 살펴보고 서로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나누지 못한 깊은 이야기를 통해 서로를 더욱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알아
6월 25일 오후, 인천환경운동연합 사무실 활동가와 임직원 일부가 모여
내부 소통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정수연 강사님을 모시고 카드를 통해 개개인 스스로를 알아보고,
꽃으로도 살펴보고 서로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나누지 못한 깊은 이야기를 통해 서로를 더욱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알아
회원가입 바로 가기 링크 : https://bit.ly/3g3dTuh
* 제주지부를 꼭 눌러주세요
7월 14일 화요일, 오후 2시 광주 동구 내남동의 남계마을 입구에 있는 남계정에서 내지천 지킴이 모임을 가졌습니다.
광주 하천 현황 조사표와 내지천 지킴이 활동일지 작성방법에 대한 설명 후, 진아리채 아파트 1차에서부터 시작하여 광주천 합류점까지의 수변환경과 수질에 대한 모니터링 진행 후 정화활동도 진행하였습니다.
지킴이 선생님들께서 무더운 날씨에 땀이 흘러내리는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열정적으로 하천과 풀속 구석구석 숨겨진 쓰레기까지 꼼꼼하게 수거 해주셨습니다. 그 결과 약 100리터의 쓰레기가 수거되었습니다.
폭염 속에서도 내지천을 위해 힘써주신 지킴이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