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바도인에서는 6월 8일
태바도인에서는 6월 8일 서울에너지드림센터와 성대골마을로 에너지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에너지자립 공공건축물인 서울에너지드림센터 전시관 해설을 들은 후
수소연료전지버스를 타고 하늘공원 일대를 돌아본 후,
마포자원회수시설을 견학했습니다.
성대골마을로 이동한 후에는 에너지 문제와 에너지자립마을 소개를 듣고
마을을 직접 둘러보았습니다.
서울시 사례를 통해 인천에서도 에너지자립마을 확산방안을 고민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태바도인에서는 6월 8일 서울에너지드림센터와 성대골마을로 에너지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에너지자립 공공건축물인 서울에너지드림센터 전시관 해설을 들은 후
수소연료전지버스를 타고 하늘공원 일대를 돌아본 후,
마포자원회수시설을 견학했습니다.
성대골마을로 이동한 후에는 에너지 문제와 에너지자립마을 소개를 듣고
마을을 직접 둘러보았습니다.
서울시 사례를 통해 인천에서도 에너지자립마을 확산방안을 고민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광주환경연합과 광주관광재단,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광주예술여행-“예쓰투어”
7월 23일(금) 첫번째 참여자의 출발을 시작으로 매일 매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광주공원에서 비대면으로 플로깅 물품을 수령하고 광주천, 양림동과 사직공원을 거쳐 광주공원으로 돌아오며 쓰레기도 줍고, 투어 해설도 듣고, 공예체험도 하고, 미술관도 돌아봅니다.
사직공원 전망대에서는 광주 도심을 전망하고 사직공원의 숲길에서 사색의 시간도 갖습니다.
도심에서 예술 여행도 즐기고, 쓰레기도 줍는 “예쓰투어” 는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투어해설과 공예체험,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신청은 필수 입니다.
예쓰투어 신청은 https://bit.ly/3zcLXw4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7월 23일_ 예쓰투어의 첫 참여자. 첫번째 참여자가 되기 위해, 첫날 첫 시간으로 신청하셨다고 합니다.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참여한 예쓰투어 참여자들…
공예체험
쓰레기 줍기- 광주천 플로깅
사직공원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광주 도심의 풍경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