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모래톱] 5월 정기모임 광주천 1구간 답사 (교동교~원지교)
4월 24일 제주시와 제주시의제21협의회가 공동 주최하여
제주시 산지천 일대에서
지구의 날 40주년 기념 행사가 있었습니다.
1년 365일 중 환경관련 기념일은 10개가 조금 넘습니다.
이런 날 만이라도 철처히 친환경 행동을 해보면 지구는 영원히 푸른 곳으로
남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지구의날 행사에 우리 단체에서는
<기후천사의 약속 “지구에게 초록에너지를”>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기후변화 대응방안 전시 및 회원확대 캠페인을 하였습니다.
비록 많은 성과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지구의날 행사장 곳곳을 누비며
시민들의 친환경 의식을 살펴보는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쉽게도 주최측이 마려한 경품은 하나도 받지 못했습니다.ㅠㅠ
화, 2010/04/27- 23:56
258
0
설악산 케이블카 사업의 부당한 절차에 맞서 행동한 환경활동가들과 시민들을 지지하는 탄원서를 작성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지난 4월 10일부터 4월 16일...
수, 2017/04/19- 12:40
257
0
화, 2017/08/29- 11:27
257
0
수 십 년간 지속되어온 원전확대 위주 정책의 결과, 신고리 5,6호기 공론화 논의는 공정하고 균형 있게 진행되기는 쉽지 않은 조건이었습니다. 더구나 원전...
금, 2017/09/22- 14:05
256
0
2월 18일(토) 오전, 인천환경운동연합의 신임 임원진과 사무처, 회원들이 만나
소래습지생태공원을 탐방하고 식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소래습지생태공원 전시관에서 설명을 듣고,
염전을 비롯해 주변을 한 바퀴 돌며 관찰하고,
소래포구 쪽으로 자리를 옮겨 바지락칼국수를 먹었습니다.
숲 선생님들을 비롯해 많은 식구들을 볼 수 있어 즐겁고
시간이 짧아 한편으로는 아쉽기도 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번에는 더 오래 좋은 시간을 나누었으면 합니다^^
























목, 2017/02/23- 13:56
256
0
















![[100424]지구의날_회원확대캠페인.JPG](http://jeju.ekfem.or.kr/wp-content/uploads/sites/13/2010/04/1414141272_zPx7C2.jpg)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