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에너지자립도시 남구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식
5월 11일 오후, 인천환경운동연합은 박우섭 남구청장과 남구햇빛발전사회적협동조합, ㈜JH에너지, 한국에너지공단 인천지역본부 관계자 등과 함께 에너지자립도시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에너지자립도시 남구를 조성하기 위해 주민참여를 통한 에너지 절약과 주민 주도의 지역 신재생에너지 생산 및 확산을 위한 주민 교육 등에 동참하기로 약속했습니다.




5월 11일 오후, 인천환경운동연합은 박우섭 남구청장과 남구햇빛발전사회적협동조합, ㈜JH에너지, 한국에너지공단 인천지역본부 관계자 등과 함께 에너지자립도시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에너지자립도시 남구를 조성하기 위해 주민참여를 통한 에너지 절약과 주민 주도의 지역 신재생에너지 생산 및 확산을 위한 주민 교육 등에 동참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대전NGO지원센터입니다.
6월 10일에 청년공익활동지원사업 청년들의 첫번째 월례회의가 있었습니다.
콘텐츠제작팀, 청년노동문제해결팀, 프로젝트매니저팀 각각 팀별 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5월간 청년들이 열심히 진행했던 비영리민간단체 현황조사 소감을 나눴습니다.
많은 청년들이 현황 조사를 계기로 비영리민간단체들이 활발히 운영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앞으로 진행될 월례회의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회원가입 바로 가기 링크 : https://bit.ly/3g3dTuh
* 제주지부를 꼭 눌러주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