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최경만 회원님 환영합니다^^
최경만 회원님께서는 고은아 국장의 추천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유성구보건소장님으로 재직중이시며, 환경에 많은 관심이 있다고 하십니다.
환경과 보건 분야는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분야입니다.
앞으로 환경성 질환이나, 환경에 의해 발병되는 질병에 함께 공부하고,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해주시기로 약속해주셨습니다.
더 자주 뵙겠습니다.회원님!
최경만 회원님께서는 고은아 국장의 추천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유성구보건소장님으로 재직중이시며, 환경에 많은 관심이 있다고 하십니다.
환경과 보건 분야는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없는 분야입니다.
앞으로 환경성 질환이나, 환경에 의해 발병되는 질병에 함께 공부하고,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해주시기로 약속해주셨습니다.
더 자주 뵙겠습니다.회원님!
둔산동에서 ‘애플스토리 청소년 리더십 센터’를 운영하고 계시는 허광윤님께서 회원가입을 해 주셨습니다. 이상재국장님과 대전시민아카데미 모임을 하면서 만난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회원가입을 감사드리며 사무실이 가까우니 한 번 놀러오세요^^
안녕하세요? 350캠페인 7월 미션을 알려드립니다.
저번달에 알려드렸는데요. 7월도 가정에너지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작년 전기,수도사용량과 올해 전기수도 사용량을 보내주세요~
★올리는 기한: 7월 20일~28일까지 입니다.
★고지서 올리기: http://me2.do/GOYNrvlV
권채숙 회원님 재가입 해주셨습니다.
예전에 하천해설가 교육에 참여하셔 인연이 되셨는데,
다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양혜숙 의장님께서 추천해 주셨습니다.
정창영 회원님은
2017년 12월에 진행되었던,
태양광햇빛창업스쿨에 참가하면서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가입을 결정하셨다고 합니다.
에너지 분야에 관심이 많으시고, 특히 태양광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2018년 3, 8월 태양광햇빛창업스쿨 교육이 더 있을 예정이며,
10월에는 심화된 과정을 진행하려합니다.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심화과정에도 회원님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