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회원이야기] 정관수 회원님께서 활동가에게 맛있는 식사를 사주셨습니다^^

지역

[회원이야기] 정관수 회원님께서 활동가에게 맛있는 식사를 사주셨습니다^^

익명 (미확인) | 화, 2018/02/27- 13:36

정기총회 참여 관련해 연락 드렸던 정관수 회원님!

참석을 위임하시며, 활동가들에게 밥을 사고 싶다고 날짜를 잡으셨습니다.

오랜만에 뵌 정관수 회원님~

어떻게 사시는지 근황도 듣고, 앞으로 더 많은 참여를 하고 싶다고 이야기해주셨습니다!

회원님의 참여는 언제나 환영하며,

회원님과의 만남은 언제나 행복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재미난 회원님과의 시간은 정말 뜻깊었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회원님!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기후변화에 관심이 많으시고, 저희 단체 활동에 열심히 참여해주시는

박주원 회원님 반갑습니다^^

함께 뜻을 같이 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뵙고 오래 오래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금, 2021/01/29- 23:51
1
0

2021년 새해 다짐으로 환경연합에 다시 후원하기로 결정해주신

이미영 회원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금, 2021/01/29- 23:59
1
0

[유선] [오후 1:05] 빗방울이 똑똑 떨어지는 소리로 시작하는 금요일입니다 ㅎㅎ
이 빗방울을 맞으면서 자랄 새싹들이 궁금해지는 금요일이예요!!!

초록빛만큼 초록초록한 봄비만큼 아삭아삭한 오이가 봄내음을 가득 싣고 저희 사무실에 왔습니다!!

의장님 중 한 분이신 “김진화 의장님”이 상큼한 오이를 사무실에 선물해주고 가셨어요 ㅎㅎㅎ

특히 야채를 좋아하는 유선활동가는 엄청 신나서 입에 한입 깨물어 먹으면서 이글을 쓰고 있습니다

오:오이가
이:이렇게 맛있을 수가!!

오이 이행시만큼 맛있는 오이를 선물해주신 김진화 의장님 고맙습니다.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글을 읽는 모든분들 오늘은 오이로 한 요리를 먹으면 어떨까요? ㅎㅎㅎ
#오이_맛있다!
#또_먹고싶다!
#대전환경운동연합#감사합니다.

금, 2021/03/12- 22:28
1
0

유석현회원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 자주 뵈었습니다.

수, 2021/09/08- 04:24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