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새로운회원] 7기 350캠페인을 시작하며 많은 분들이 회원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지역

[새로운회원] 7기 350캠페인을 시작하며 많은 분들이 회원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익명 (미확인) | 화, 2018/02/27- 13:51

350캠페인은 7년째 운영중인 대전환경운동연합 기후변화 방지 캠페인 입니다.

청소년동아리 활동, 우리동네 열지도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350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셨습니다^^

회원가입을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울 자주 뵙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강권탁 김화랑 박현우 염지원 이아영 전지섭
강윤의 강효승 남기천 배인영 오나연 오상룡 이영서 전지호
고성진 류하나 배자영 오세은 이윤상 정여현
김권도 박경민 백성현 유동건 이주엽 이도엽 정영훈
김민재 박서연 손예준 손예훈 유민재 이지영 정인숙
김성원 박성준 송의섭 이다연 이서안 이지영 정주호
김영준 박수빈 신원용 신유석 이서현 이승균 이진우 조나영
김정호 박지연 양유빈 이수현 이서현 임현성 한서진
김정희 박찬호 양은경 이승윤 장세현 한정호 한정주
김형석 박현빈 엄채윤 이시은 장윤지 허윤서 허원준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김홍용 회원님 반갑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자주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형복 회원님 반갑습니다^^

대전발전연구원의 대전도시안전디자인센터장으로 계신 이형복 회원님!

고은아 활동가의 권유로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주셨습니다.

함께 하는 여러 활동을 통해 많은 소통하고, 함께 나누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반갑습니다!

 

앞으로 철새 먹이주기, 이사온 사무실 집들이, 회원만남의 날, 환경교육 등 다양한 환경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프로그램에 함께 참석하여, 소통하고 가까운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회원님!

월, 2016/10/24- 16:06
111
0

워드프로세서 공부 중이시라고 합니다. ^^
항상 배우는 자세로 열심이신 회원님을 본받아야겠습니다.
열심이셔서 시험도 무난히 통과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금, 2009/05/29- 23:20
111
0

작은나무도서관 지킴이 안영애 선생님

혹시 자기컵 사용하시나요?
-컵을 가지고 다니고 사용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종이컵은 사용하지 않을려고 합니다.

환경에 대해서 평소 고민하고 계신 내용이 있으신가요?
-음식물 쓰레기에대한 고민이 가장 많습니다. 음식물쓰레기 한통을 채우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는데요. 채워질때까지 기다리다보면 부폐하면서 냄새가 많이 나고 지저분해집니다. 그런데, 채워지지 않은채 배출하기에는 비용이 너무 아깝기 때문입니다.
아시는 분은 오히려 이런 불편함 때문에 통에다 버리지 않고, 종량제 봉투에 그냥 버리게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심한경우는 냉장고나 냉동실에 음식물 쓰레기를 보관했다고 배출하는 경우까지 있습니다. 오히려 에너지 낭비의 사례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런부분에 대해서는 행정에서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아파트 생활에 고민하지 못했던 부분이네요. 좋은 의견을 가지고 시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제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영애 선생님 감사합니다.

금, 2013/04/05- 21:05
111
0

지역의 인권단체인 ‘양심과 인권-나무’에 관계하고 계신 회원님께서 오랫동안 준비해오신 ‘인권캠프’가 지난 10월 2-3일 1박2일간 유성에서 50여명의 지역 활동가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그동안 준비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목, 2010/10/14- 01:10
111
0

정인섭 회원님은 대덕구에 거주하고 계시고 체형교정분야의 일을 하고 계십니다.
허리 아프신 분들께서 톡톡히 효과를 보셨다고 합니다^^
김기돈 회원님은 평송청소년문화센터 상담실장으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윤정근 회원님은 강화군 양도농협에 근무하고 계십니다.
강화군의 첫 회원님이신데요, 멀리서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상재 국장님의 추천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
환경연합 가족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 2010/01/20- 22:37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