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천연희 회원님 환영합니다^^
천연희 회원님은 이정구 회원님의 추천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 가입을 결심해주셨습니다.
EM관련된 여러 활동을 진행 중이시며,
이외에도 다양한 환경에 많은 관심이 있으시다고 하십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 앞으로 더욱 자주 뵙겠습니다!
천연희 회원님은 이정구 회원님의 추천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 가입을 결심해주셨습니다.
EM관련된 여러 활동을 진행 중이시며,
이외에도 다양한 환경에 많은 관심이 있으시다고 하십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 앞으로 더욱 자주 뵙겠습니다!
기후변화에 관심이 많으시고, 저희 단체 활동에 열심히 참여해주시는
박주원 회원님 반갑습니다^^
함께 뜻을 같이 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뵙고 오래 오래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새해 다짐으로 환경연합에 다시 후원하기로 결정해주신
이미영 회원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유선] [오후 1:05] 빗방울이 똑똑 떨어지는 소리로 시작하는 금요일입니다 ㅎㅎ
이 빗방울을 맞으면서 자랄 새싹들이 궁금해지는 금요일이예요!!!
초록빛만큼 초록초록한 봄비만큼 아삭아삭한 오이가 봄내음을 가득 싣고 저희 사무실에 왔습니다!!
의장님 중 한 분이신 “김진화 의장님”이 상큼한 오이를 사무실에 선물해주고 가셨어요 ㅎㅎㅎ
특히 야채를 좋아하는 유선활동가는 엄청 신나서 입에 한입 깨물어 먹으면서 이글을 쓰고 있습니다
오:오이가
이:이렇게 맛있을 수가!!
오이 이행시만큼 맛있는 오이를 선물해주신 김진화 의장님 고맙습니다.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글을 읽는 모든분들 오늘은 오이로 한 요리를 먹으면 어떨까요? ㅎㅎㅎ
#오이_맛있다!
#또_먹고싶다!
#대전환경운동연합#감사합니다.

유석현회원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 자주 뵈었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