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정관수 회원님께서 맛있는 점심을 사주셨습니다^^
한번씩 활동가의 사기 독려 차원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주셨던 정관수 회원님!
오랜만에 활동가를 보고 싶다며,
함께 점심 식사를 하자고 하셨습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고, 싱그럽고, 맛있는 쌈밥정식을 사주셨습니다^^
맛있는 곳만 데려가주시는 정관수 회원님~
앞으로는 더욱 자주 뵙고 싶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한번씩 활동가의 사기 독려 차원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주셨던 정관수 회원님!
오랜만에 활동가를 보고 싶다며,
함께 점심 식사를 하자고 하셨습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고, 싱그럽고, 맛있는 쌈밥정식을 사주셨습니다^^
맛있는 곳만 데려가주시는 정관수 회원님~
앞으로는 더욱 자주 뵙고 싶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회원님께서 지난 연말까지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새해에는 새로운 일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새롭게 도전하는 일이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회원님들~
인삼막걸리라고 드셔보셨어요?
김학일회원님께서 금산의 인삼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자 인삼막걸리사업을 시작하셨다고 하세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집행위원 MT때 맛보았는데, 숙취해소도 빠르고 맛도 좋았어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15일 까지 정리한 명단입니다.
확인해주세요.
인원이 많이 차서 회원님들은 내일까지만 접수 받겠습니다.
회원확인이 안돼신 분은 등록이 안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라매공원 몰려서 안돼신 분들 있습니다. 명단없으신 분은 회원만 내일 다시 신청하세요.
16일 오전 10시에 350캠페인 신청하러가기>>>http://naver.me/FXg7kNxd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