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정관수 회원님께서 맛있는 점심을 사주셨습니다^^
한번씩 활동가의 사기 독려 차원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주셨던 정관수 회원님!
오랜만에 활동가를 보고 싶다며,
함께 점심 식사를 하자고 하셨습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고, 싱그럽고, 맛있는 쌈밥정식을 사주셨습니다^^
맛있는 곳만 데려가주시는 정관수 회원님~
앞으로는 더욱 자주 뵙고 싶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한번씩 활동가의 사기 독려 차원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주셨던 정관수 회원님!
오랜만에 활동가를 보고 싶다며,
함께 점심 식사를 하자고 하셨습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고, 싱그럽고, 맛있는 쌈밥정식을 사주셨습니다^^
맛있는 곳만 데려가주시는 정관수 회원님~
앞으로는 더욱 자주 뵙고 싶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지난 4월 29일 No-Golf Day에 옥천 대청호 상류에 추진중인 골프장 건설 반대 모임에
남궁명 회원님이 함께하셨습니다.
남궁명 회원님은 저희 대전환경연합을 10년 넘게 후원해주시고 있는 열성회원이십니다^^
다시 한 번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전의제21에 근무하고 계십니다. 이순숙 회원님의 추천으로 가입해주셨는데요
앞으로 많은 도움을 주고 받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전발전연구원에 근무하십니다.
생태발자국 추진단 참여를 제안드렸는데 흥쾌히 수락해 주시고, 회원가입도 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께서 지난 연말까지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새해에는 새로운 일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새롭게 도전하는 일이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