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정관수 회원님께서 맛있는 점심을 사주셨습니다^^
한번씩 활동가의 사기 독려 차원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주셨던 정관수 회원님!
오랜만에 활동가를 보고 싶다며,
함께 점심 식사를 하자고 하셨습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고, 싱그럽고, 맛있는 쌈밥정식을 사주셨습니다^^
맛있는 곳만 데려가주시는 정관수 회원님~
앞으로는 더욱 자주 뵙고 싶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한번씩 활동가의 사기 독려 차원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주셨던 정관수 회원님!
오랜만에 활동가를 보고 싶다며,
함께 점심 식사를 하자고 하셨습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고, 싱그럽고, 맛있는 쌈밥정식을 사주셨습니다^^
맛있는 곳만 데려가주시는 정관수 회원님~
앞으로는 더욱 자주 뵙고 싶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사무처 조용준 부장님의 추천으로
하영진, 이덕기 회원님께서 후원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셨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성심기획 신영무 대표님의 추천으로 김재성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이경호 사무처장님 추천으로 김양수, 이혜지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회원님과 함께 좀 더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살 수 있는 대전을 만들기위해
함께 노력하고 함께 활동 하고 싶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유경선 회원님 반갑습니다^.^
이경호 사무처장님 추천으로 유경선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에 대해 척척박사이신 손장휘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자연과 금강을 사랑하시는 손장휘 회원님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