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회원이야기] 정관수 회원님께서 맛있는 점심을 사주셨습니다^^

지역

[회원이야기] 정관수 회원님께서 맛있는 점심을 사주셨습니다^^

익명 (미확인) | 수, 2018/02/07- 14:12

한번씩 활동가의 사기 독려 차원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주셨던 정관수 회원님!

오랜만에 활동가를 보고 싶다며,

함께 점심 식사를 하자고 하셨습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고, 싱그럽고, 맛있는 쌈밥정식을 사주셨습니다^^

맛있는 곳만 데려가주시는 정관수 회원님~

앞으로는 더욱 자주 뵙고 싶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윤석발회원님은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어요^^

자원순환과 쓰레기문제에 관심이 있으신 윤석발회원님과 함께 좀 더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살 수 있는 대전을 만들기위해 함께 노력하고 함께 활동 하고 싶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목, 2020/12/03- 05:11
3
0

대전충남인권연대 이상재 국장님이

사무처 이경호사무처장님의 추천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목, 2019/12/05- 02:51
3
0

올해 350캠페인을 함께 해주시는 이상우회원님이 대전환경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대전의 기후변화방지를 위한 350캠페인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 2020/12/03- 05:18
3
0

사무처 조용준 국장님의 추천으로

김현곤 회원님께서 후원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셨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목, 2020/12/03- 05:21
3
0

새해에는 복 많이 받아야쥐~

2019년 한 해 환경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대전의 환경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곳곳에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지키며 보호해야 할 환경이
참 많은 것을 느끼는 한 해였습니다.
미세먼지 줄이기, 1회용품 없는 마을 만들기, 갑천 보호하기 등
다양한 곳에 우리의 관심과 보호가 필요합니다.
내년에는 먼저 나부터! 쉽게 할 수 있는 것부터! 환경보호운동을 해보면 어떨까요?
내년 한 해도 환경을 위해 힘차게 달리는 환경운동연합이 되겠습니다!
2020년에도 함께 해주실거죠~?

금, 2020/01/03- 01:13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