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이야기] 정관수 회원님께서 맛있는 점심을 사주셨습니다^^
한번씩 활동가의 사기 독려 차원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주셨던 정관수 회원님!
오랜만에 활동가를 보고 싶다며,
함께 점심 식사를 하자고 하셨습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고, 싱그럽고, 맛있는 쌈밥정식을 사주셨습니다^^
맛있는 곳만 데려가주시는 정관수 회원님~
앞으로는 더욱 자주 뵙고 싶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한번씩 활동가의 사기 독려 차원에서 맛있는 음식을 사주셨던 정관수 회원님!
오랜만에 활동가를 보고 싶다며,
함께 점심 식사를 하자고 하셨습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고, 싱그럽고, 맛있는 쌈밥정식을 사주셨습니다^^
맛있는 곳만 데려가주시는 정관수 회원님~
앞으로는 더욱 자주 뵙고 싶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윤석발회원님은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어요^^
자원순환과 쓰레기문제에 관심이 있으신 윤석발회원님과 함께 좀 더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살 수 있는 대전을 만들기위해 함께 노력하고 함께 활동 하고 싶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대전충남인권연대 이상재 국장님이
사무처 이경호사무처장님의 추천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올해 350캠페인을 함께 해주시는 이상우회원님이 대전환경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대전의 기후변화방지를 위한 350캠페인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무처 조용준 국장님의 추천으로
김현곤 회원님께서 후원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셨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새해에는 복 많이 받아야쥐~
2019년 한 해 환경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대전의 환경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곳곳에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지키며 보호해야 할 환경이
참 많은 것을 느끼는 한 해였습니다.
미세먼지 줄이기, 1회용품 없는 마을 만들기, 갑천 보호하기 등
다양한 곳에 우리의 관심과 보호가 필요합니다.
내년에는 먼저 나부터! 쉽게 할 수 있는 것부터! 환경보호운동을 해보면 어떨까요?
내년 한 해도 환경을 위해 힘차게 달리는 환경운동연합이 되겠습니다!
2020년에도 함께 해주실거죠~?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