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백명흠, 유영균 회원님 환영합니다.
백명흠, 유영균 회원님은
대전도시공사에 근무하시고, 사무실에 최규관 회원과 함께 방문 후
회원가입을 결심해 주셨습니다.
환경 관련해 이것저것 질문해 주시고,
즐거운 대화였습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뵙는 회원님과 활동가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
백명흠, 유영균 회원님은
대전도시공사에 근무하시고, 사무실에 최규관 회원과 함께 방문 후
회원가입을 결심해 주셨습니다.
환경 관련해 이것저것 질문해 주시고,
즐거운 대화였습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뵙는 회원님과 활동가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
정창영 회원님은
2017년 12월에 진행되었던,
태양광햇빛창업스쿨에 참가하면서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가입을 결정하셨다고 합니다.
에너지 분야에 관심이 많으시고, 특히 태양광에 관심이 많다고 하십니다.
2018년 3, 8월 태양광햇빛창업스쿨 교육이 더 있을 예정이며,
10월에는 심화된 과정을 진행하려합니다.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심화과정에도 회원님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권채숙 회원님 재가입 해주셨습니다.
예전에 하천해설가 교육에 참여하셔 인연이 되셨는데,
다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양혜숙 의장님께서 추천해 주셨습니다.
고등학교 교사이십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보다는 지인의 강추로 가입하셨다네요. ^^
회원으로 활동하시며 환경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커가시길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