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이야기] 전찬주 회원님께서 회비 증액 해주셨습니다^^
오며가며, 항상 자주뵙는 전찬주 회원님~
더 열심히 활동 하라고 응원차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항상 밝게 웃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우신 전찬주 회원님~
사무실 바로 5층에 계시지만 자주 못놀러갔던거 같아요.
회원님 5층에 맛있는 거 사들고 놀러가겠습니다.
다시한번 회비증액을 감사드립니다^^
오며가며, 항상 자주뵙는 전찬주 회원님~
더 열심히 활동 하라고 응원차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항상 밝게 웃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우신 전찬주 회원님~
사무실 바로 5층에 계시지만 자주 못놀러갔던거 같아요.
회원님 5층에 맛있는 거 사들고 놀러가겠습니다.
다시한번 회비증액을 감사드립니다^^
경향신문의 기자로 계신 정혁수 회원님께서 사무처에 방문하셨습니다.
금강정비사업 등 사회전반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나누고, 대전환경연합 회원도 다시 가입하셨어요.
감사드리며, 유쾌한 정혁수 기자님의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대전광역시청 자치행정과에 근무하시는 이미선 회원님,
주제가 있는 토론회를 준비하면서 고은아 처장의 권유로 회원가입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환경을 위해 가입을 약속해주신 회원님의 아름다운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민희진 회원님은 충남대학교 심리학과 학생이십니다. 멀리 구미에서 올라와 공부 중이시랍니다. 김서현 간사의 권유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홍승찬 회원님은 청소년 회원으로 가입하셨고, 평소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자발적으로 가입하셨습니다.
신입회원님~~~ 너무 반갑구요, 대전환경운동연합 모든 회원들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문진혁 회원님은 자발적으로 회원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화학에 관심이 많고, 진로 역시 환경, 화학으로 하고 싶으시다고 하십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에서는 학생 회원이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진행 중인데요,
일정이 맞으신다면 함께 활동하며, 서로 도움 줄 수 있는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의 자발적인 참여로 더 아름다워진 하루입니다.
문진혁 회원님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